저는 닥스훈트(Dachshund) 아름이입니다. 초콜릿 색 털을 가진 단모종 닥스훈트입니다.
뭐 세상에는 저에 대한 안 좋은 소문들이 많은데요. 저는 풍류를 아는 닥스훈트랍니다. 








저는 자연을 사랑하죠. 순수한 자연 그대로의 향기가 최고입니다.








특히 지릿한 냄새가 으뜸이죠.








저는 이 길을 좋아합니다.








인적도 드물어서 맘껏 달릴 수 있어요. 아빠는 요즘 늙었는지 같이 달리면 금세 지쳐요.








저는 달리기가 좋아요. 맘껏 달리면서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다 털어내요.








뭐. 아빠랑 나란히 걷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.
아빠 걷는 속도를 맞추려면 쫌 귀찮기는 하지만요.








저는 닥스훈트(Dachshund) 아름이입니다. 





Posted by 일곱가지 이론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아름아 안녕~~ ^^

    초코닥스 아름이,
    포스팅 볼 때마다 느끼는거지만
    정말 반짝반짝 빛이나는 아이에요. ^^*

    2011.06.07 02:09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2. 아름이는 항상 잘 달리고 아빠보다 낫지만
    너도 아는 초롱이 할머니는 요새 계단도 힘들어서
    매일 집에서 누워만 있는단다. 차칸 천사가 보내준 맛난 간식을 주면
    그제서야 온 몸을 비틀고 난리를 치다가 밥먹는 시간 딱 30초 빼고는
    언제나 귀차니즘의 소유자다. 초롱이 할머니의 아빠도 귀차니즘의 선구자인데
    암튼 아름이 너는 늘 밝고 활기차고 건강하게 하루 하루 살아라. ^^

    2011.06.07 03:21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3. 베베

    ㅎㅎㅎ
    지릿한 냄새라니...^^;;
    ㅋㅋㅋㅋㅋㅋㅋ


    오늘은 밝은날 나왔군요^^
    그렇지~!
    별헤는 밤은 쫌....낭만적이긴 하지만 넘 무서워...아름아...??ㅎㅎ

    2011.06.07 03:27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  • 거의 매일 밤에만 산책을 나와서...
      가끔 사진이 무섭다고 하는 분들이 있어서요...
      근래에는 포스팅을 못했네요... 온통 사진들이 시커먼스...ㅋㅋ

      2011.06.09 18:52 신고 [ ADDR : EDIT/ DEL ]
  4. 근데 얘들은 살찌면 배가 바닥에.... 쓸리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

    2011.06.07 06:40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  • 실제로도 그래요...
      유기견 보호소는 자율급식을 하는데 닥스들이 어낙에 먹성이 좋아서
      스스로 자체 조절을 못하죠. 그래서 보호소에 닥스들은 비만이 많아요. 실제로 고도 비만인 녀석들은 거의 몸통이 바닥에 붙어있죠...ㅠㅠ

      2011.06.09 18:53 신고 [ ADDR : EDIT/ DEL ]
  5. 으음..지린거 좋아하고...발이 빠르고 달리면서 스트레스 풀고...
    ^^;
    건강하게 잘 키우세요.

    2011.06.07 07:52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6. 저기서 말하는 늙은 아빠가 설마......ㅋㅋㅋㅋㅋㅋ
    아름이의 산책은 늘 여유롭고 낭만 있어요.
    거리 풍경도 넘 아름답고요.^^

    2011.06.07 09:36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  • 요즘은 확실히 군대에서 다친 무릎이 쑤시고
      발목은 삐거덕거리고.. 허리는 말썽이고...
      저 늙은 아빠 맞습니다..ㅠㅠ

      2011.06.09 18:55 신고 [ ADDR : EDIT/ DEL ]
  7. 얼음마녀

    암요! 닥스훈트가 풍류를 잘 알죠... 저희집 카이가 괜히 낭만카이가 아니거든요...T.T
    카이 머리 밀었는데, 아름이 하고는 천지차이의 몸매....^^;;

    2011.06.07 10:20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  • 카이,.,, 다이어트가 필요한 거 같던데요...ㅎㅎ
      닥스들이 어낙에 먹는 걸 좋아해서...
      잠시만 방심하면 ...

      2011.06.09 18:56 신고 [ ADDR : EDIT/ DEL ]
  8. 우아~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

    2011.06.07 11:00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9. 아름이 눈이 제대로 보이는 두번째 사진이 딱 마음에 듭니다.
    언제봐도 제 스타일이에요. ^^

    2011.06.07 17:30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10. 저 당당한 자세-ㅁ-)!

    그런데 왜이렇게 웃기죠 ㅋㅋㅋㅋ

    2011.06.07 17:35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11. 잘보고 갑니다.

    2011.06.07 21:05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12. 아름이 오랜만에 보고 가요^^ 잘 지내시죠? ㅎ^

    2011.06.07 21:13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13. 풍류를 아는 닥스훈트라..멋지네요 ㅎㅎㅎ
    얼굴이 참 순둥이같이 생겼어요~ 아름이

    2011.06.08 01:55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14. 아름이 우쮸쮸
    길가다가 닥스훈트 보면 아름이 생각나고 그래욤 ^^

    2011.06.08 12:03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15. 닥스훈트 아름이~~ 넘 귀엽네욤^^
    한번 안아봐도 돼욤??^^;ㅋ

    2011.06.08 18:53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16. 아름아 안녕!^^

    2011.06.09 10:22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17. 오랜만에보는아름이..^^
    털이 윤기가 짜르르륵.....ㅎㅎ
    다운이도 잘있죠..?

   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

    2011.06.09 13:09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18. 비밀댓글입니다

    2011.06.09 16:36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19. 안녕하세요 ^^저희 닥스훈트랑 비슷해서 그러는데요 어디신지 여쭤봐도 될까요 잘살구 있다면 그걸로 만족합니다

    2014.01.07 23:36 [ ADDR : EDIT/ DEL : REPLY ]